태그

, , , , , , , , , , ,

4월 27일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가질 예정인 시대의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를 엘르 4월호가 미리 만났다. 백금발 뱅헤어 가발에 알렉산더 맥퀸, 시몬 로사의 시스루 드레스와 튤로 섹시한 자태를 드러낸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의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아홉 개의 타투를 확인할 수 있다. 언더 그라운드에서부터 튀는 의상으로 일관한 가가의 패션 퍼포먼스는 이제 ‘지구 상에 단 하나’라는 유일무이한 시그니처가 되었다. 실제로 입는 옷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할 정도로 막강한 패션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그녀. 가장 기억에 남는 의상은 ‘무선 기폭장치가 달린 드레스’였다고. 가가가 그동안 이렇게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에너지원은 바로 그녀의 팬들이다. 한국 팬들 역시 그녀의 첫 내한 공연에서 현실을 넘어선 황홀경을 경험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지금은 상상하기 힘든 가가의 어두운 과거, 언더 그라운드 스토리부터 스킨케어의 비결까지 담긴 자세한 인터뷰와 스펙터클한 화보는 엘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엘르 4월호에는 영화 ‘간기남’의 팜므파탈 박시연의 감각적인 화보와 인터뷰, 누구보다 여리고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여자 하지원의 인터뷰 화보, 개그콘서트 ‘네가지’ 팀의 인터뷰, 부드럽고 달콤한 게다가 완벽한’ 주드로 인터뷰 화보, 파격적인 인터뷰 화보가 공개 된다.

(글, 사진 제공 = ELLE 엘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newsoncast.com

COPYRIGHT ⓒ NEWS on CAST – 뉴스온캐스트 (www.newsoncast.com, www.newsoncast.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광고